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지디넷] 알서포트, 원격제어 신기능 무료 체험 행사

[지디넷] 알서포트, 원격제어 신기능 무료 체험 행사

 

 

 

지면일자 : 2011.05.11

 

원격지원 솔루션 업체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오는 19일까지 자사 원격제어 소프트웨어 '리모트뷰' 업그레이드 버전을 위한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회사는 기존 서버 관련 제품에 들었던 원격제어, 신기능 '편리한 관리자' 등을 탑재한 '리모트뷰 시즌2 asp'를 오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의 속도와 안정성을 높여 스마크워크와 IT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베타테스트 신청은 리모트뷰 홈페이지(www.rview.net)와 리모트뷰 시즌2 홈페이지(http://beta.rview.com) 및 알서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 동안 리모트뷰 시즌2 개인용과 기업용 asp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는 에이전트 2개로 단말기 2대를 제어할 수 있다. 기업용 제품 테스터에게는 관리자 계정 10개와 에이전트 100개가 주어진다. 기업용 제품에는 꺼진 PC 전원을 켤 수 있는브이프로’ 기능과 관리할 단말기 화면을 댓수 제한 없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라이브뷰’, 상위 관리자가 하위 관리자와 일반 이용자 권한을 조절하는다단계 관리자기능이 들었다.

 
 

▲ 알서포트 리모트뷰 시즌2 asp 라이브뷰 기능

 

서형수 대표는리모트뷰 시즌2 asp는 스마트워크와 IT자산 관리를 원하는 개인과 기업이 부담없이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일과 생활에 도입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제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이 만들어주는 생활의 편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사는 행사중 베타 테스터를 대상으로 리모트뷰 시즌2 3개월 및 1년 무료 이용권, App 기프티카드, 기프티콘, 액정지문방지 필름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임민철 기자 imc@zdnet.co.kr

기사원문보기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511154928&type=xm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