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디지털타임즈] 2008 히트상품 소비자추천부문 - 원격지원솔루션


[디지털타임즈] 2008 히트상품 소비자추천부문 - 원격지원솔루션



                   온라인 원격상담 부가기능 제공


■ 2008 히트상품 소비자추천부문 - 원격지원솔루션

지면일자 2008.12.16
알서포트(대표 서형수)의 `리모트콜'이 원격지원솔루션 부문 소비자추천상을 수상했다.


리모트콜은 일반 사용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웹 브라우저를 통해 상담원과 고객 컴퓨터를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원격지원 도구이다.

리모트콜은 문자대화, 화상 및 음성대화 등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제공하며, 패치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일전송, 온라인 출력을 위한 원격 프린트 등 온라인 원격상담을 위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리모트콜 v5.0은 액티브X를 사용하지 않고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 웹 방식으로 구현돼 일반인들이 쉽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전 버전에 비해 화면제어속도가 빠르고, 상담원과 고객이 화상으로 대화하면서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리모트콜은 고객 상담시간을 줄이고 콜 반복을 감소시켜 빠른 투자회수(ROI)를 실현하며, 실시간 원격지원 서비스로 고객 문제 파악과 해결이 원스톱으로 처리됨에 따라 고객의 불만 요소가 대폭 감소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장점이다.

리모트콜은 온라인 원격제어를 통한 기술지원, PC 케어, 상담, 협업,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된다. 고객지원용으로 관공서, 은행, 증권사 이용고객을 위한 원격지원 용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기술지원용으로 기업의 IT 헬프 데스크에서 필수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

리모트콜은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아 도시바ㆍ소니ㆍNECㆍ샤프ㆍ후지쯔 등 일본의 주요 기업에 공급됐다. 특히 미국 국방부가 전 세계에 산재한 미군의 PC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6개월 여에 걸쳐 여러 솔루션을 테스트한 끝에 리모트콜을 선택하는 성과도 거뒀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8121702014460600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