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부 행사

Interop Tokyo 2017 참가 후기

by 알서포트 2017. 6. 22.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본 최대 IT전시회 중 하나인 ‘인터롭도쿄(Interop Tokyo) 2017’ 전시회에 알서포트가 참여하였습니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FKII) 주최로 인터롭도쿄가 개최되는 마쿠하리메세(Makuhari Messe) 전시장에 한국관이 개설되었습니다.


알서포트를 중심으로 총 9개의 한국기업이 참여해 인터롭도쿄2017 중심에서 대한민국의 세계적인 기술을 뽐냈습니다.


세계적 기업인 Citrix, Vmware, Huawei 등과 Sony, NTT, Fujitsu 등 일본 대표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서도 알서포트의 ‘원격’ 제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하게 불고 있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 열풍에 맞물려, 알서포트의 원격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 외근, 재택 근무를 위해 사무실의 PC를 원격제어하는 ‘리모트뷰(RemoteView)’

▲ 협업이 필요할 때 손쉬운 원격 화상 회의 ‘리모트미팅(RemoteMeeting)’

▲ PC, 모바일 문제를 해결해 주는 원격지원 ‘리모트콜(RemoteCall)’ 은 원격 근무(Tele Work)를 구현하는 알서포트의 ‘원격‘ 제품입니다.


특히나, 리모트콜은 인터롭도쿄 주최사에서 선발하는 ‘인터롭 어워드(Interop Award)’에 선정되어,

최고의 제품(Best of Show Award)으로 그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일본 원격 시장 1위, 한국 원격 시장 1위 그리고 아시아 원격 시장 1위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원격 지원 시장의 1위가 되는 날까지 우수한 제품 개발과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격 / 재택 근무(Tele Work)’에 최적화된 알서포트의 원격 제품(Remote Works)으로 기업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 알서포트의 인터롭도쿄 2017 참가 현장을 생생한 영상으로 체험해 보세요.



[인터롭도쿄2017 알서포트 부스 리뷰]




[인터롭도쿄2017 알서포트 전시회 스케치]





[인터롭도쿄2017 현장 사진]


원격지원 리모트콜이 인터롭어워드 입상하였습니다.


한국관(Korea Pavilion)에서도 알서포트의 역할이 크게 빛났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클라우드 기반의 화상 회의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일본 지사를 중심으로 한국 지사와 일본 파트너사들이 적극 지원하여 성공적인 전시회를 만들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