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지난 5월 23일 ~ 27일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IT 전시회 World IT Show(WIS) 2017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작년부터 IT 산업을 휩쓸고 있는 VR, AR, AI 기술들이 대거 전시되면서 대기업관 뿐만 아니라, 이를 응용한 중소기업들에게도 높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특히나, 스마트 오피스(Smart Office)를 넘어 스마트워킹(Smart Working)으로 나아가는 기술 트렌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기업과 근로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원격 근무(Tele Work) 서비스가 전면에 배치된 ‘알서포트’ 부스의 인기는 단연 압도적이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실행해 줄 원격 화상 회의 ‘리모트미팅(RemoteMeeting)’과 언제 어디서나 사무실에 있는 PC를 이용할 수 있는 원격 제어 ‘리모트뷰(RemoteView)’, IT 기술에 서툰 근로자에게도 손쉽게 원격 근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원격 지원 ‘리모트콜(RemoteCall)’까지,

알서포트 부스에 방문한 모든 분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ASP) 서비스 부터, 대기업을 위한 구축형(On-Premise)까지, 기업의 규모와 시스템에 맞게 공급할 수 있는 알서포트만의 모델은 단연 돋보였습니다.

4일간 알서포트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무더운 초여름을 견딜 수 있도록 마련한 작은 부채 선물까지 드리며, 방문해 주신 1,000여명의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코엑스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대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들이 참여한 ‘WIS2017’의 여정을 아래의 영상을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업 관계자, 학생, 가족까지 다양한 층의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알서포트 부스입니다.
이미 생활 속에 깊숙히 들어온 ‘원격’ 기술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선을 사로잡는 ‘원격’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