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피플

특보! 낚시동호회가 다음주에 삼길포로 낚시하러 간대요~

올해 1월 낚시동호회가 (비밀리에) 신설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들으셨겠지만 정식으로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현재 인원은 시스템팀 원차장, 시스템팀 김사원*2명, 디자인팀 한과장, 서대리, 마케팅팀 김사원, 웹기술팀 강대리 이렇게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낚시동호회는 취미가 낚시인 사람들, 낚시를 배워보고 싶은 사람들 또는 자알~ 하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 만든 동호회입니다.

1월 동호회 신설 뒤 추은 날씨가 계속되어 실제 가지는 못했습니다ㅠ
그래서 고민하다 낚시를 처음 접하는 회원들에게 사기항샹과 동기부여를 위해, 장비(= 낚시대)를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구성원 8명중 4명이 장비가 없으세요;;

앞으로 날씨가 조금 따듯해지면 낚시여행도 다니고~ 일상의 재충전과 함께 회원간 침목을 다지며 열심히 활동하고 싶습니다!!

다음달 동호회 목표는 반.듯.이 잡은 고기로 회를 먹는 사진을 찍는 것이죠!!! (벌써 침이...'ㅠ')

PS. 3 2일 금요일 퇴근 후 삼길포(충남 서산)로 좌대낚시를 갈 예정이오니, 혹시나 혹! 하시는 분들 계시면 연락주시면 같이 가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멘트를 강대리님께서 남기셨는데.. 사내 커뮤니티에 반응이 우워어!!

                                  사내 커뮤니티에서 일부 발췌~


16층 누마루(알서포트네 휴식공간)에서 낚시대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수여식에는 특별히 원차장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첫번째로 산적부두목(?) 김사원님이 먼저 받았습니다. 마음씨 좋은 사람처럼 부드러운 미소를 보여주시네요. 앞으로 저 때깔좋은 낚시대로 거대한~~ 고기를 잡아서 알서포트 식구들도 배불리 먹여주세요!
          
두번째는~ 시스템팀의 막내 심하게 어린~김군입니다.
낚시동호회에서 세월을 낚으며 선배들에게 인생의 쓴맛도 배워오시길 바래요오~

부득이 디자인팀 서대리님은 비밀리에 감춰진 알서포트의 두번째 사무실에 계셔서 같은 팀 한팀장님께서 대신 받아 주셨습니다. 내것을 받는냥 기뻐보이시는 한팀장님이십니다..!


3
2일 좌대낚시를 가기 위해 누마루에서 긴급 회의를 했다고 하네요. 이 분들이 여기 모여서 간담회를 하고 있었군요+_+ 다음주 금요일 퇴근할때 지켜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낚시동호회 장비 수여식(?)을 생중계해드렸습니다.

p.s 본 포스팅은 강대리님의 진실된(?) 소개글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