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CTIA 2011 현장 중계] 알서포트사, 북미 최대 통신 전시회 CTIA 2011 참가


안녕하세요? 알서포트가 CTIA 2011 전시회에 독립부스로 참가해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원격지원 솔루션, RemoteCall + mobile pack을 출시합니다. RemoteCall + mobile pack은 스마트폰과 태블릿등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발생한 문제를 실시간으로 원격지원합니다. 전세계 어디서든 사용 환경에 구애받지않고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원격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TIA Wireless 2011은 전세계 125개국 4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북미 최대 통신 전시회로, 3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합니다. CTIA는 무선 통신기술을 이끌어가는 모든 사업 분야를 아우르는, 무선통신ㆍ컨버지드 네트워크ㆍ무선 브로드밴드ㆍ모바일 웹 등을 포함한 1조 달러 규모의 세계 시장을 대표하는 가장 권위 있는 전시회입니다.

 

CTIA 2011에서의 RemoteCall + mobile pack 신제품 반응을 전시회장의 이모저모 소식과 함께 전해드립니다. 전시 개막일을 앞두고 등록을 위해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를 찾았습니다.


넓은 주차장에서 바라본 컨벤션 외관입니다.




저   저 멀리에서 우표크기만큼 보이던 환영인사 현수막을 보니 전시회장을 제대로 찾아왔군요.

 


전시장으로 들어가는 로비 모습입니다.

전시회 준비에 분주한 기업체들의 부스 모습을 미리 가볼까요?



 

 삼성전자 부스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갤럭시 S2등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군요.

 

깔끔한 디자인의 퀄컴 부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전시회장 전체가 한창 공사중이라 소개할만한 부스가 많지 않네요.

알서포트 부스도 말끔히 공사를 마친 후, 전시회 개막일 현장 중계에서 공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