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

RemoteHelp -대규모 콜센터를 위한 실시간 상담 솔루션


리모트헬프(
RemoteHelp) - 대규모 콜센터를 위한 실시간 상담 솔루션입니다.
 

전화상담이 필요없이, Live Chat 또는 원격제어 모드로 직접 연결되는 실시간 상담 솔루션입니다.
RemoteHelp 를 도입함으로서, 고객이 전화통화 없이 웹페이지의 원하는
상담원을 클릭하는 것 만으로 지원요청/예약이 가능한 온라인 콜센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센터를 위한 별도의 사업장을 마련하거나, 센터 운용을 위한 고가의 시스템 도입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상담원 분배 기능을 지원하므로, 다수의 상담원이 있을 때 또는 상담하는 분야가 나뉘어져 있을 때 효과적입니다.
RemoteHelp 는 세션분배기능으로 자동 상담 분배, 그룹별/전체별 분배가
가능하며, 자동분배, 선택분배로 세분화된 자동 분배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 상담원이 동시에 여러 고객을 온라인 채팅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개별, 그룹별, 전체를 대상으로 동시지원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전화 통화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문자채팅 또는 원격제어 모드로 직접 연결됩니다.
RemoteHelp 는 웹을 통하여 사용자가 온라인 지원을 요청하면, 즉시 상담원에게 분배되어 웹채팅과 원격제어로 원격지원 할 수 있으므로, 전화상담의
절차가 사라진 실시간 웹기반 지원도구입니다.
 

리모트헬프는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RemoteHelp 는 Web 2.0을 기반으로 설계된 Web Chat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No-ActiveX, No Install)
Live 웹채팅 및 화상 / 음성대화를 지원합니다.
고객은 원하는 상담원에게 상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