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

라이트캠 HD (liteCam HD)로 PC화면을 선명하게 고화질로 녹화하세요!

오늘은 알서포트의 신규 출시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D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liteCam HD가 2월 25일(월)에 오픈했습니다. 짝짝짝~

 

라이트캠 사이트 놀러가기

http://www.litecam.net/ko/

 

 

라이트캠 HD는 기존 PC화면 녹화 프로그램과 무엇이 다를까요?

 

 

Full HD로 보다 선명하게 녹화하실 수 있답니다.

1080p의 Full HD 해상도로 화면을 녹화하면 풍부한 색감과 화면의 한 픽셀, 한 픽셀까지 살아납니다.

일반 녹화 기능을 이용하면 비손실 코덱인 RSCC를 사용하여 텍스트 내용의 손실이 전혀없이 선명하게 녹화된 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교육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최적의 녹화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위한 오디오 설정도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녹화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녹화가 시작됩니다.

옵션 대화상자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 있지 않아도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지정해주면 알아서 예약 녹화/녹음을 한답니다. 

 

 

 

녹화 속도는 30% 빨라졌고 파일크기는 2배 더 작아졌습니다.

강력한 압축 기능으로 타사 대비 파일 크기가 최대 2배나 작습니다.

게임 녹화 시 최대 60 FPS, 비디오 녹화 시 최대 30 FPS까지 녹화가 가능하여

 

실감나고 선명한 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 속도도 기존 보다 30% 향상 되므로써 CPU 사용량을 최소화하여 끊김 없이 매끄러운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우스 효과, 판서, PIP를 이용한 동시 녹화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다양한 색상, 크기, 원/사각형/마름모 모양의 마우스 효과로 녹화 화면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판서 기능을 사용하면, 녹화하는 화면에 직접 내용을 필기하며 설명할 수 있습니다.
PIP 기능을 이용하면, 컴퓨터 화면과 함께 웹캠 동시 녹화가 가능하므로

발표자의 모습을 함께 녹화하여 좀더 고급스러운 동영상을 통해서 신뢰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디서나 동영상을 변환하고 공유하세요.

녹화된 AVI 파일은 함께 제공되는 동영상 파일 변환 기능을 이용하여 MP4, WMV 파일로 바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고화질 MP4, WMV 파일들은 파일 크기가 작기 때문에 YouTube, Facebook에 더욱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또 PC와 스마트폰(iPhone, iPad, Galaxy, 기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파일 크기를 최적화 해 줍니다.

 

30일 무료 평가판을 체험해 보세요!!

http://www.litecam.net/ko/litecam-downlo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