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연합뉴스] 월드IT쇼 알서포트, 원격솔루션과 스마트워크 공개

[연합뉴스] 월드IT쇼 알서포트, 원격솔루션과 스마트워크 공개

 

 

지면일자 2011.05.08

한국무역협회는 11~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스마트 기기와 보안솔루션 등 최신 IT 기술을 한눈에 알 수 있는 '2011 월드 IT쇼'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무협과 정보통신산업협회, 코엑스 등 6개 기관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440여개 업체가 참가해 최신 IT 제품 등을 선보인다.

스마트 시대에 인기가 급상승하는 태플릿PC를 한곳에 모아 놓은 태블릿 특별관과 개인정보 유출 차단, 송신 메일 파일 암호화 등의 보안 솔루션 전시관이 준비된다.

IT업체 레드벤드소프트웨어는 단말기 하나에 두 개의 OS가 들어가는 '다중 운영체제(Multi OS)기술'을, 알서포트는 웹브라우저를 통한 원격지원 솔루션 서비스(Remote Call)와 스마트 워크 및 IT자산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공개한다.


교육용·산업용 로봇 등이 전시되는 미래형 로봇 테마관과 가상현실 테마관, 3D를 응용한 다양한 활용 분야를 체험할 수 있는 3D 입체영상 테마관도 마련된다.

11일 코엑스 아셈홀에서는 인도, 브라질 등 세계 25개국의 장·차관이 참석하는 방송통신장관회의가 열려 각국의 방송통신 정책과 비전을 공유하고 방송통신 산업의 저변 확대 방안 등을 논의한다.

12일에는 국내 업체와 해외 바이어 간 거래를 연결하는 수출 상담회도 열린다.

또 방송통신분야의 벤처기업과 중견기업이 참여하는 현장 기업설명회와 국제방송통신 콘퍼런스 등이 개최된다.

김남권기자 kong79@yna.co.kr
기사원문보기: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0522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