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알서포트, 日 최대 IT 전시에서 화상회의 솔루션 소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50915004463702


알서포트가 일본 텔레워크와 함께 일본 최대 IT 전시회 'IT Week Spring'에 자사의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 체험 부스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급격히 커지고 있는 일본 원격근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것. 


리모트미팅은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클라우드 웹 서비스(SaaS)다. △독자 기술로 설계한 미디어 서버 AMS(Advanced Media Server) △사용자경험(UX) 라운지 △WebRTC 커스터마이징 등 기술 기반으로 손쉬운 비회원 초대, 다양한 협업 기능, 합리적 요금제로 차별화된 제품이다. 


알서포트는 이날부터 3일간 열리는 IT Week Spring의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한국관에 리모트미팅 단독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클라우드 컴퓨팅 섹터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는 문서 및 화면 공유, 그리기 등 다양한 협업 기능과 수준 높은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1만여개 고객 사례를 분석한 '실패하지 않는 텔레워크 구축 방안'이란 주제로 VIP 세미나장에서 발표도 진행한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텔레워크의 커뮤니케이션이 유지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의 습관을 온라인에서도 유지해 학습을 최소화하는 게 중요하다"며 "리모트미팅은 사용자 경험을 유지하면서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진화된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로 부스 방문자들에게 놀라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